소개
강원도 고성 여행 풍경의 아름다움과 요리의 즐거움을 통한 여행 대한민국 강원도에 있는 그림 같은 고성은 여행객들에게 지울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모험과 휴식 둘 다를 추구하며, 동해안을 따라 자리 잡고 장엄한 설악산에 의해 틀이 잡힌 고성은 자연의 아름다움, 문자 그대로의 명소, 그리고 어떤 방문객도 유혹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요리는 향토 요리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맛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또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성을 빠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성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장소들과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볼 만한 곳
고성 화진포 호수의 자연 신동을 체험해 보세요 한국에서 가장 큰 석호인 화진포 호수는 평온함과 경치를 구현하는 진정한 자연 경이로움입니다. 두꺼운 나무와 우뚝 솟은 산으로 둘러싸인 이 고요한 수역은 거대한 삶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호수의 잔잔한 물은 카약, 낚시, 조류 관찰과 비슷한 조건을 갖추기에 이상적이어서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장소입니다.
자연의 매력에서 화진포 호수는 역사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호수 근처에는 북한 지도자 김일성과 남한의 이승만(전 대통령)의 전 여름 장원에 있는 화진포 역사 안보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갤러리는 한국의 격동의 역사와 최후의 분단에 대한 이야기를 읊는 쇼와 함께 그 지역의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화진포 호수를 방문하는 것은 단지 자연을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이 위치의 문자 그대로의 중요성을 발견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분단된 한반도를 바라보는 고성 통일전망대 고성 통일전망대는 한국의 분단된 역사에 대한 감동적인 전망과 냉정한 기념을 제공하는 지점입니다. 비무장지대(DMZ)를 내려다보는 언덕에 자리 잡은 이 내려다보는 곳은 민간인들이 방문할 수 있는 한국의 최북단 지점입니다. 그때부터, 방문객들은 매우 요새화된 국경을 너머 북한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간과하는 것은 경치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성찰과 글을 읽고 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밖에서, 여러분은 한국 전쟁의 역사, 한반도 분단, 그리고 진행 중인 통일을 위한 편의를 입증하는 것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고성 통일전망대는 역사의 가슴 아픈 기념물이지만, 그것은 또한 미래를 위한 임시방편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한반도의 복잡한 역사를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는 누구에게나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먹거리
고성에서만 맛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으로 고성 멍게가 있습니다. 고성 근처의 청정 해역에서 자란 멍게는 특히 신선하고 맛이 뛰어나며, 제철에는 그 풍미가 더욱 좋습니다. 보통 회로 즐기거나 멍게 비밤밥 또는 멍게 무침등 다양하게 조리해 먹습니다. 고성은 또한 수많은 한국 가정에서 으뜸인 황태, 즉 마른 명태로 익명이 높습니다. 생선은 그 지역의 차가운 바람에 말려지고, 이것은 독특한 식감과 맛을 줍니다. 황태는 다채로운 형태로 즐길 수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는 마른 명태로 만들어진 맑은 황탯국입니다. 이 국물은 담백하면서 맛이 좋아 숙취 해소나 추운 날 즐겨 먹습니다. 여러분이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전문 요리는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는 강원도 지역에서 특히 인기 있는 차가운 메밀 면 요리입니다. 막국수에는 차가운 국물인 막국수, 비빔막국수로 나누어집니다. 막국수는 여름철에 더위를 날려 버리기 위해 많이 드시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강원도 막국수는 시원하고 건강한 맛으로 강원도를 방문하시면 무조건 맛봐야 할 대표 음식 중 하나입니다.